[제품 리뷰] 로맨틱노벰버 안개꽃 드라이플라워 상품 리뷰

2024. 3. 30. 18:28
728x90
반응형

 

 

 

 

 

반응형
728x90


장점: 제품이 안전하게 포장되어 배송되어 도착했고, 가격이 저렴하여 만족스러웠다. 전문가들이 만든 제품이라는 신뢰감을 주었고, 디퓨저의 성능도 만족스러웠다. 디퓨저를 디퓨저용으로 구입한 고객들의 후기도 긍정적이었다.

담점: 디퓨저에 영향을 줄 수 있는 염색된 색이 디퓨저에 물들었고 향에도 영향을 줄 수 있었다. 가격책정이 좀 다시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 하얀색 제품은 크기가 적절한지 의문이 들었고, 재구매를 고민할 만큼 어느 부분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총평: 전체적으로 안전하고 가격이 저렴한 제품이라 만족스러웠지만 제품의 염색된 색이 디퓨저에 영향을 줄 수 있음에 주의해야 했고, 가격책정이 좀 다시해야 할 필요성을 느꼈다. 하얀색 제품의 크기가 적절한지에 대한 의문과 함께 재구매를 고민할 만큼 어느 부분에서는 만족스럽지 못했다. 다른 제품에 대한 기대가 높다.

사용후기: 배송이 완벽하게 이루어졌고, 제품의 포장 상태에 대해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 디퓨저의 향이 강하지만 좋은 향은 아니었으며,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성능을 보여주었다. 디퓨저 사용 후에는 영향을 줄 수 있는 염색된 색에 대해 주의해야 했고, 제품의 크기에 대해 의문을 갖게 되었다. 다른 색상의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의지가 있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