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네스프레소 버츄오 넥스트 GDV1 (화이트) 상품 리뷰

2023. 12. 31. 22:25
728x90
반응형

 

 




제가 신규 가입을 완료하고 캡슐도 구매했어요! 가족이 산 것을 보고 따라사서 세일 기회를 놓치지 않았어요. 게다가 청구할인까지 받아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나에게 주는 셀프 생일 선물도 되고 좋아요. 제가 주로 디카페인을 마시기 때문에 디카페인 종류가 3가지나 되어서 좋아요. 하프 디카페인은 다음에 시도해봐야겠어요. 단지 디펜서 뚜껑이 있는 것이 있었으면 더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하지만 잘 사용할게요. 에어로치노는 고민을 좀 더 해봐야할 것 같고, 라떼를 즐기기 시작하면 구매할 예정입니다. 전용 캡슐만 사용해야하는 단점이 있지만, 샵에 들렸을 때 신상품들이 많이 있고 다양한 것을 즐길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대하고 있어요. 신랑이 아침마다 커피를 내려먹을 수 있다는 점이 좋아하는 것 같네요. 아침마다 커피향을 맡으면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첫 번째 커피를 내려봤는데 크레마가 정말 풍부하네요. 어떤 분이 후기에 거품이 빨리 사라지고 특히 따뜻하면 더욱 빨리 사라진다고 했는데, 그 부분은 맞는 것 같아요. 그래도 크레마 거품이 내려오는 것을 보면 만족도가 높습니다. 커피가 좀 더 고소하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 기회를 놓치지 말고 꼭 사세요. 지인이 버츄오 플러스를 구매해서 그 맛을 경험해봤는데 너무 맛있다고 해서 시식하러 갔다가 구매했어요. 라떼를 시키니까 지금까지 먹었던 라떼 중에서 제일 맛있었어요. 버츄오 플러스로 내린 커피 맛이 아주 좋아요. 쿠팡에서 210,000원에 구입했는데 그 날 저녁에 지인이 넥스트가 수동이긴 하지만 가격 대비로는 더 좋다고 해서 플러스를 취소하고 넥스트를 160,900원에 다시 구입했어요. 그런데 다음날 지마켓에서 가격을 확인해보니 한가위 세일로 20% 할인 쿠폰과 7% 카드 할인 쿠폰을 주어서 쿠팡을 취소하고 148,000원대에 구매했어요. 이런 얘기를 지인에게 했더니 엄청 놀라더군요. 디자인도 넥스트가 플러스보다 더 이쁘고, 물통도 플러스는 뒤로 나와서 거슬렸는데 넥스트는 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아담해서 더 좋아요. 잠금장치만 개선된다면 캡슐이 자동으로 넘어가는 것도 핸드폰으로 페어링하는 것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캡슐은 12개를 주셨는데 맛을 조금씩 시도 중이예요. 커피를 잘 마시던 신랑이 아침에 타달라고 했네요. 완전히 만족합니다. 아침에 커피 향이 나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친구가 신혼집들이 선물로 해줬어요. 친구가 직접 고른 것인데 너무 만족해서 저도 기분 좋더라구요. 귀엽고 세련된 디자인이라 인테리어로도 좋고 깔끔하고 예뻐서 애용하고 있어요. 크레마도 최고고, 향도 최고에요. 버츄오를 구매했는데 후회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른 분들이 말하는 것처럼 뚜껑을 닫을 때 약간의 힘을 주어야 하는데, 커피 거품이 최고라서 괜찮아요. 커피가 부드럽고 향도 좋아서 사무실이 더욱 안락해진 기분입니다. 정말 만족합니다. 할인 기회를 놓치지 않고바로 구매했어요. 이전에 다른 회사의 캡슐머신을 가지고 있었는데 역시 네쏘가 더 맛있어요. 특히 버츄오 크레마는 최고입니다. 친구에게 결혼 선물로 보내줬는데 만족해하네요. 부모님도 하나 추가로 구매할 예정이에요.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