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삼성전자 갤럭시탭S9 플러스 Wi-Fi 256GB (정품) 상품 리뷰
2024. 1. 2. 22:06
728x90
반응형
올해 2월 10일에 탭8을 구매했으나, 7월말에 탭9로 교체하게 된 이유는 보상판매였다. 탭8을 5개월 사용한 후에도 평가가 나쁘지 않았고, 241,000원의 보상금을 받았다. 하지만 삼성의 보상판매 정책은 이해하기 어렵고, 제품에 대한 신뢰도가 낮아진다는 생각이 든다. 게다가 예약판매 기간과 관련하여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했다. 무엇보다도 보상금 지급에도 문제가 생겼고, 이에 대한 답변을 받지 못하고 있다. 전반적으로 삼성의 정책과 서비스에 대한 신뢰도가 떨어졌다.
728x90
반응형
'일상 >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품 리뷰] APPLE 아이패드 9세대 WI-Fi 64GB (정품) 상품 리뷰 (0) | 2024.01.02 |
---|---|
[제품 리뷰] ALLDOCUBE iplay50 미니 프로 G99 LTE 256GB (해외구매) 상품 리뷰 (0) | 2024.01.02 |
[제품 리뷰] 레노버 XiaoxinPad 2024 Wi-Fi 128GB (램8GB,해외구매) 상품 리뷰 (0) | 2024.01.02 |
[제품 리뷰] 삼성전자 갤럭시탭S9 Wi-Fi 128GB (정품) 상품 리뷰 (1) | 2024.01.02 |
[제품 리뷰] 레노버 Legion Y700 2세대 Wi-Fi 256GB (해외구매) 상품 리뷰 (0) | 2024.01.0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