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우리와 ANF 식스프리 플러스 포 독 레드 소고기 연어 5.6kg (1개) 상품 리뷰

2024. 1. 8. 15:33
728x90
반응형

 

 

 

 

 



장점:
- 할인 쿠폰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었다.
- 상품박스 안에 사료 외에도 물티슈와 치킨순살캔 등의 사은품이 포함되어 있어서 기분 좋았다.
- 슈팅배송으로 하루만에 상품을 받을 수 있어 편리했다.
- 판매자가 필요한 것들을 센스 있게 많이 보내주어 감동받았다.
- 소화도 잘 되고 변냄새도 없어서 내 강아지가 ANF 독 식스플러스 사료를 잘 먹는다.
- 가격대비 적극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 상품의 유통기한 표기가 사진과는 달리 일부 지워져 있었다.

단점:
- 상품의 유통기한 표기가 사진과는 달리 지워져 있어 문제가 있었다.
- 판매자의 잘못인 것 같지만, 응대가 좋지 않아서 불편했다.
- 전화나 메일을 여러 번 보내야 했다.
- 본사와 직접 연락하여 문제를 해결해야 했다.
- 응대가 부족하여 아직 문제가 해결되었는지 확실하지 않다.

총평:
ANF 독 식스플러스 소고기연어 사료를 할인쿠폰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구매했다. 상품은 물티슈와 치킨순살캔 등의 사은품과 함께 슈팅배송으로 빠르게 받을 수 있었다. 내 강아지는 ANF 독 식스플러스 사료를 다리 불편한 애로 먹이는데, 소화가 잘 되고 변냄새도 없어서 좋아한다. 가격대비로도 만족스럽고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다만, 상품의 유통기한 표기가 일부 지워져 있어 불편을 겪은 점과 판매자의 응대가 좋지 않아서 불편한 경험이 있었다.

사용 후기:
- 우리 집 강아지는 ANF 독 식스플러스 사료를 좋아해서 계속 구매하고 있다. 작은 단위로 낱개 포장되어서 편리하며, 배송 시에는 써비스로 캔사료나 다른 사료를 보내주어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다. 제품의 가격이 가끔 변동이 있어서 구매 전에 잘 확인해야 한다. 용량이 많지만 포장이 소포장되어 있어서 보관하기에 어려움은 없다. 유통기한도 많이 남아있어서 안심이다. 기존 사료와 섞어서 먹였더니 잘 먹는다. 추가로 주신 캔사료도 감사하게 사용하고 있다. 냄새도 고소하고, 공기에 오래 노출되면 새콤한 냄새가 생기는 것 같다. 제조일자도 최근이라 안심할 수 있다.

- 우리 집 강아지가 이 사료를 너무 좋아한다. 15살이라 치아의 수가 적어서 이 사료의 작은 알을 삼키기에 적합하다. 기존에 먹던 사료도 아예 안먹는다. 기존 사료를 어떻게 해야할지 고민 중이다. 포장은 아직 뜯지 않았지만, 기대가 된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