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캐논 EOS 5D Mark II 중고품 (바디) 상품 리뷰

2024. 1. 17. 23:1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장점:
- 가격대비 훌륭한 구입이였다.
- 판매자의 친절한 안내와 AS가 만족스러웠다.
- 배송이 빠르고 도서지역임에도 불구하고 다음날에 상품을 받았다.
- 상태가 좋고 박스와 설명서도 잘 되어 있어 만족스러웠다.

단점:
- 뷰 파인더에 스크래치가 많아 초점을 잡기가 어려웠다.
- 중고품이라서 발생한 문제에 대해 판매자의 대처가 미흡했다.

총평:
- 가격 대비로 볼 때는 만족스러운 제품이였다.
- 제품의 상태와 배송, 친절한 상담 등 모두 만족할 만한 수준이었다.
- 하지만 뷰 파인더의 스크래치와 중고품으로 인한 문제는 좀 아쉬웠다.

사용후기:
- 가격 대비 만족스러운 구입이였다.
- 판매자의 친절한 상담과 빠른 AS 서비스에 감사한다.
- 단지 뷰 파인더의 스크래치 문제는 조금 아쉬웠다.
- 배송이 빠르게 이루어졌고 상품 상태도 좋았다.
- 다만 중고품으로 인한 약간의 문제가 있었지만 가격대비로 보면 만족스러운 제품이었다.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