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리뷰] 두영조명 LED 모듈램프 주광색 25W 상품 리뷰

2024. 1. 17. 23:3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장점:
- 밝기가 환하고 광원이 좋다
- 설치가 간편하고 전기선 연결만 하면 된다
- 가격이 저렴하다

단점:
- 배송이 지연되어 불편함을 겪었다
- 고객 서비스 응대가 미흡했고, 전화를 받지 않는 등의 문제가 있었다
- 제품끼리 연결이 잘 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
- 제품 수리에 긴 시간이 걸려 불편함을 겪었다

총평:
LED 모듈은 밝고 환하며 가격도 저렴하다는 장점이 있지만, 배송 및 고객 서비스 측면에서 미흡한 점이 많았다. 또한 제품의 품질 문제가 있어 수리 및 교환에도 어려움을 겪었다. 따라서, 제품 사용에 신중을 요하며 추천하기는 어렵다.

사용후기:
- led 배송도 빠르고 설치가 편하다. 사용해보고 다른 방 형광등도 모두 교체하려고 한다. (긍정적인 사용후기)
- 제품을 받아 전원을 연결하니 일부 led가 약하게 발광하여 교환을 받았지만 동일한 증상이 나타났다. 다른 회사 제품을 연결하니 정상이었다. 비추천한다. (부정적인 사용후기)

728x90
반응형

BELATED ARTICLES

more